교수선교회란 캠퍼스교수선교 해외선교 전문인선교 자원네트웍선교 교수제자화리더쉽훈련 교수사역연구소 선교후원 및 뉴스
아이디
패스워드
Auto
아이디 / 비밀번호분실    회원가입


문의

사무실

02)6223-0523

cccfaculty@naver.com


오늘 21
어제 42
최대 249
전체 39,781
현재접속자 : 2 (회원 0)
Home > E-MENTOR
E-MENTOR 추천 베스트
작성된 베스트 글이 없습니다.

대학원생 위한 Crisis Line

위기안에 있는 당신을 도울 긴급라인02-6223-0523

"I wish you would step back from that ledge my friend..."Lyrics from the song "Jumper"by Third Eye Blind

최근 연구들은 많은 대학원생들에게 대학원의 학업,진로, 재정, 지도교수와의 관계, 이성, 가족문제 그리고 다른 여러요소들은 무거운 걱정꺼리를 만든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것들은 그들에게 몇가지 위험한 상황에 노출 되게 합니다. 최근 카이스트에서 발생한 자살사건들은 단지 한 대학교에서 만에 제한적인 실례가 아닙니다. 지금도 여러 대학의 대학원에서 자살 충돌과 파괴본능을 느끼는 우리의 젊은이들이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것이 GFM E-montor 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우리는 24-시간 긴급라인을 구축하여 고도로 훈련된 상담전문가들로 하여금 긴급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여러분과 같이 대학원에서 직면하는 독특한 어려움을 잘 이해하고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모양이든 위기안에 직면해 있다면 지금 바로 전화를 들기 바랍니다.

우리의 Hotline 02-6223-0523입니다.

한통의 전화가 나의 삶을 변화 시켰어요

전화번호를 아는것은 그리 어렵지 않았어요, 초청세미나에 참석하였다가 이런 곳이 있는줄 알았죠, 그런데 제가 이렇게 전화를 할 줄은 몰랐어요! 주변에 여러 선배들이 있었지만 창피하고 밝히기가 어려워서.. 그래서 전화를 해죠! 그것도 그날 아침에 불안감이 최고조로 달했을 때 말이죠. 전화 후 상세히 들어주시고 그리고 함께한 6주는 제게 회복의 시간이었어요!!

연세대대학원 송 0 .

2. 나의 짐이 나만의 짐이 아니었다

처음에는 이것이 저만의 짐인줄 알았어요, 저는 학업에 대한것은 어느정도 자신이 있었거든요! 대학원에 들어오니 아무것도 않되더라고요! 거기에다 제가 경제적 파산이나 다름없는 상황에 몰렸어요! 누구에게도 말 할 수 없어서 고민을 했죠, 제 나이가 그래도 30대 중반이다 보니 부모님,후배들 보기도 미안하고 .. 근데 전화를 통해 알게 된것은 저만의 짐이 아니더라고요.

저는 용기를 얻었죠, 마음의 짐에서 조금 벗어나니 절망감이 사라지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반났어요.

고려대학교 대학원 김 0

 

Total 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CCC Contact us 협력관계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CCC 한국교수선교회 , 책임자: 이성기 목사 02)6223-0523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백석동1가길 2-8 한국CCC B동1층  Email :cccfaculty@naver.com  

대표전화 : 02-397-6358 , 정보보호책임자 : 이제우(temode@daum.net)

copyright ⓒ 2012~2017 Lee Jewoo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