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선교회란 캠퍼스교수선교 해외선교 전문인선교 디지털 선교 교수제자화리더쉽훈련 교수사역연구소 선교후원 및 뉴스
아이디
패스워드
Auto
아이디 / 비밀번호분실    회원가입
디지털 선교


문의

사무실

02)6223-0523

cccfaculty@naver.com


오늘 8
어제 84
최대 333
전체 134,560
현재접속자 : 4 (회원 0)
Home > 디지털 선교 > 자원네트웍선교자료
자원네트웍자료 추천 베스트
작성된 베스트 글이 없습니다.


 
작성일 : 16-08-29 10:07
픞렐폼선교를 위한 리더십의
 글쓴이 : GFM
조회 : 671  
플랫폼 선교을 위한 리더십의 조건

마태복음 26장
희생없는 승리에는 사랑이 없고 위임이 없는 성취에는 독불 장군만 있을 뿐이다.  마태복음 26장에서의 예수는 죽음과 부활을 이미 알고 행한 놀라운 희생적 메세지 선포하지만, 인간 예수로서 제자들에게 도출되지 않은  고통과 슬픔이 뒤범벅이 된 고백을 담고 있다.

“유월절 어린양과 같이 십자가에서 못밖히기 위해 이제 팔릴것”이라는 고백은 인간의 이성으로는  말할 수 없느 고통의 메세지이다.

예수의 십자가는 기독교에게 있어서 사랑의 표징이며 희생의 상징이다. 예수의 승리는 죽음라는 희생의 불꽃을 태우고 핀 아름다운 꽃이기에 그의 승리에는 반드시 희생의 향기가 나타나 있다.
오늘날 많은 사람이들이 성공이란 꽃을 피우고자 노력 하지만 정작 화려하게 피어낸 성공의 꽃에 사랑과 희생, 정의와 인간미의 냄새가 나지 않는 것은 왜일까? 이는 성공의 과정이 아름답지 않기 때문이다.

옛 속담에도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이 난다고 하였다. 과정에 뿌려진 거름은 반드시 열매로 나타나게 되어 있다. 좋은 거름을 일궐진  열매는 좋은 열매로 나쁜 거름은 맺혀진 열매는 나쁜 열매로 맺기것이다.

농약을 잔득 먹고 자라는 사과는 보기에 탐스러울지 모르나 내용은 농약을 머금은 독사과일 수 있는것처럼 말이다.
과정보다 결과를 중시하는 사회일수록 국가가 부유할 지라도 범죄율, 부패율, 자살률등이 높습니다. 오늘 마태복음 26장은 십자가를 통한 희생의 리더십을 우리에게 요구한다.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의 수단은 는 무엇인가?  결과보다 과정을 중시하며 나의 결과를 하나님과 이웃을 위해 기꺼히 내어줄 마음이 있는가?
플랫폼 선교의 결과는  바로 희생과 사랑에서 나옵니다. 많이 나눈다고 더 풍성해 지는것이 아니라 선하게 나누어야 더 풍성해 집니다.
플렛폼선교는 향기로운 과정에서 풍성한 결과가 나온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CCC Contact us 협력관계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CCC 한국교수선교회 , 책임자: 이성기 목사 02)6223-0523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백석동1가길 2-8 한국CCC B동1층  Email :cccfaculty@naver.com  

대표전화 : 02-397-6358 , 정보보호책임자 : 이제우(temode@daum.net)

copyright ⓒ 2012~2021 Lee Jewoo . All rights reserved.